- [미국/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]P&G 마케터를 위한 옥외광고 "이봐 마크, 이 광고는 진짜야" 캠페인
- 2017.09.26 12:00 | 한국옥외광고센터
- P&G 마케터를 위한 옥외광고 "이봐 마크, 이 광고는 진짜야" 캠페인 미국 옥외광고협회에서 신시내티 P&G 본사 근처에 6개의 옥외광고를 집행했다. "이봐 마크, 이 광고는 진짜야"캠페인은 세계적 생활용품 제조업체 P&G의 글로벌...
- Forum ㅣ 그린마케팅엔 TV보다 신문광고 !
- 2010.07.14 12:00 | 신문광고저널
- 글로벌 생활용품 업체인 P&G의 대표적인 세탁세제 타이드(Tide). 타이드는 제품도 인기이지만 미국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광고로도 유명하다. 최근 신문광고에서 P&G는 타이드로 뉴욕의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모양을 만들어놓고 다음과 같은 카피를 붙였다‘. 만약...
-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
- 2024.04.26 12:00 | 광고계동향
-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, 해외물량 늘어 ’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,218억 원
-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
- 2024.04.26 12:00 | 광고계동향
- "와,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!”
- ‘AI와 인간’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(3)
- 2024.04.26 12:00 | 광고계동향
- BRANDS=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(Malcolm Poynton)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,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?...
- ‘AI와 인간’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(2)
- 2024.04.26 12:00 | 광고계동향
- Runner’ 캠페인이었다. 2022년 파리 시는 자동차 과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0km/h 속도 제한을 도시 전역에 시행했는데, 터무니없이 엄격한 법규 탓에 시민들의 불만은 엄청났다. 스테판은 이러한 파리의 상황을 위트있게 활용했다. 자동차의 속도가...